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모든 것을 했어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1:35

    나는 모든 것을 했어
    오늘 다 끝내고 웃으면서 헤어졌어
    만나서 반가웠다며 악수를 나눴어
    작별인사 하는 너의 말이 귓가에 맴돌아
    너무 슬퍼서 눈물을 삼켰다.

    나는 방금 노래를 불렀다
    하루 종일 이불에 얼굴을 묻고
    목을 쉬게하십시오
    미친 듯이 소리치며 노래를 불렀어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밤새 사랑에 빠졌어도 봤어
    널 잊고 싶어서 별짓을 다 해봤어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이별했다고 해서 모두가 죽는 건 아니야
    견디기 힘들고 괴로워도 언젠가는 잊혀지겠지

    나는 방금 노래를 불렀다
    하루 종일 이불에 얼굴을 묻고
    목을 쉬게하십시오
    미친 듯이 소리치며 노래를 불렀어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밤새 사랑에 빠졌어도 봤어
    널 잊고 싶어서 별짓을 다 해봤어
    나는 당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할 말이 있었다.
    왜 나를 떠났는지 묻고 싶었어
    내 자신이 자랑스러운
    너무 속상해서 물어보지도 않았다.
    이 말을 하고 싶었다.
    미안해 내가 널 너무 사랑해
    너만 알고 미쳐가서 정말 미안해...

    죄송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